‘팜스코 강화도 TOP 7농가’ 우수성적 비결 공개

2019.06.18 17:14:50

팜스코, ‘강화 우수농장의날’ 행사 개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13일 강화도 명진컨벤션웨딩부페에서 한우농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팜스코 강화 우수농장의날’ 행사를 개최하고 ‘팜스코 강화도 TOP 7 우수성적’을 소개하고 그 비결을 농가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 강화도 TOP 7농가’는 산들농장, 동머리농장, 익경농장, 하우스농장, 현성농장, 금월농장, 한국농장 등 7곳이다. 7농가 농장주들은 대부분 사양관리와 영양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산들농장 고만선 사장님과 유인숙 사모님은 “농장의 건강함은, 농장에서의 관심에서 시작된다”고 강조하고 “집중한 만큼 보답한다”며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동머리농장 김복주 사장님과 남복순 사모님은 “ 팜스코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한 사양관리가 정말 도움이 됐다”며 사양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익경농장 김익경 사장님과 이육희 사모님은 “ 좋은 소에게 좋은 완전한 영양을 전달하는 것이 필수” 라며 종자개량의 중요성과 이에 맞춰 영양이 중요함을 설명했다.


하우스농장 김화민 사장님과 김명숙 사모님은 “ 섭취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기호성 좋은 영양이 꼭 필요하다”며 영양이 성공을 좌우함을 강조했다.


현성농장 나태열 사장님과 구정옥 사모님은” 부지런한 관찰과 완전한 영양 공급은 안정적인 수익을 나타낼 수 있다”라며 관리와 영양을 강조했다.


금월농장 문호영 사장님과 지숙현 사모님은 “ 숨은그림찾기와 같은 한우사업, 한계는 없다”라며 8마리 1억 출하의 포부를 밝혔다.


한국농장 이한구 사장님와 이 진 사모님은” 개량된 한우에게는 개선된 영양이 필요하다. 팜스코 고급육 명작 LP 사료는 최적 사료다”라며 성적개선을 팜스코 사료 덕택이라고 강조했다.


‘강화도 TOP 7 종합성적’은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나타냈고, 특히 육질부문 1++에서 42.9%, 도체중 464.1kg, 등심 단면적 103.1로 두당 매출액 10,110,474원의 우수한 성적을 올렸다.


고광준 축우팀장은 높은 송아지 시세하에 육질등급간의 가격차이가 점차 커지고 있어 앞으로 한우산업은 1++등급의 비율을 높여야 하고, 육량을 극대화 해야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상준 지역부장은 “강화도 TOP 7의 성적은 고 단백질이 함유된 사료인 고급육 명작 LP 사료가 있어서 가능했고, 이를 뒷받침 해주기 위해서는 송아지 단계의 관리가 가장 필요하며, 송아지를 잘 만들기 위해서는 스페셜 번식우 급여가 선행돼야 한다”며, 번식우 영양을 중요성을 설명했다.


장이호 사업부장은 “강화도 사장님들이 믿고, 같이해 주셔서 현재의 성적이 가능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며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다짐했다.

김세정 grame@hanmail.net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