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볶음밥 먹으러 카페 간다”…디저트39 식사 대용 메뉴 선봬

2024.05.23 15:34:45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카페에 시원한 음료나 커피가 아닌 김치볶음밥을 주문해 먹는 풍경을 볼 수 있다.

 

제로당 음료 슬림라인 음료 등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에서는 식사 대용으로 ‘엄마도 놀란 김치볶음밥’을 지난 16일 선보였다.

 

 

엄마도 놀란 김치볶음밥은 국내산 배추로 만든 잘 익은 배추김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버터가 어우러져 김치의 풍미가 극대화된다. 마치 어린 시절 엄마가 정성껏 볶아서 만든 김치볶음밥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39는 카페에서도 맛있게 끼니를 해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식사 대용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그간 출시된 디저트39 식사대용 39FOOD 시리즈로는 부산 어묵과 쫄깃한 떡이 어우러진 떡볶이, 겉바속쫄 찹쌀 핫도그 그리고 샐러드 5종이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간단하게 카페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맛있게 밥 한끼 드실 수 있는 김치볶음밥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소비자의 상황과 취향에 맞게 메뉴 개발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카페에서 즐겁게 드실 수 있도록 신메뉴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