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도심 속에서 즐기는 힐링의 순간을 담은 ‘25 썸머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잠시 쉬어 가는 시간을 위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에 따라 가볍고 편안한 소재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컬러 웨이로 쿨한 바이브를 완성했으며, 썸머 자켓과 니트, 블라우스와 티셔츠, 드레스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어깨와 허리 부분의 턱 주름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한 ‘론드 크리즈 턱 언발 블라우스’는 몸을 타고 흐르는 듯한 디자인이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하며, 링클 텍스쳐가 돋보이는 져지 소재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사선 트임과 언밸런스한 기장감의 ‘원 오프숄더 니트’는 시원하면서도 글램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부분의 셔링으로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네트 스트링 티셔츠’는 앞으로 넘어는 슬릿 디테일과 어깨에 연결된 스트링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아틀리에 나인은 25 썸머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7일까지 최대 20% 할인 및 타임세일이 적용되는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W컨셉에서는 오는 5월 5일까지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통해 신상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틀리에 나인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쿨하고 모던한 감성의 컬렉션을 황금연휴 특별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