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원앤드(대표 채호병)의 뷰티 브랜드 헤이미쉬가 속 당김 없는 저자극 약산성 젤 클렌저 ‘올클린 젠틀 익스폴리에이팅 젤 클렌저’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클린 젠틀 익스폴리에이팅 젤 클렌저’는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속 당김 없이 마일드한 세정력은 물론 피부 각질 개선 효과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저자극 약산성 젤 클렌저다.
마일드한 세정력에도 임상테스트 결과 선크림의 세정력을 검증받아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고함량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각질 개선에 효과적인 AHA, BHA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세안 후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임상 실험 결과 즉각적인 피부 각질이 개선됐으며, 브라이트닝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물과 만나면 약산성 폼으로 변하는 젤 투 폼 제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거품이 저자극 클렌징을 가능하게 해 데일리 클렌저로 활용하기 좋다. 무엇보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pH5.5 약산성 처방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10여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컨디셔닝 효과와는 물론 보습 및 윤기 부여에도 도움을 준다. 알러젠 프리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천연 아로마 향으로 기분 좋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주식회사 원앤드 헤이미쉬 채호병 대표는 "신제품 젤 클렌저는 속 당김 없는 데일리 각질 개선 제품으로 국내와 해외에 동시에 선을 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클린 젠틀 익스폴리에이팅 젤 클렌저’는 헤이미쉬 자사몰을 비롯해US자사몰, 아마존, 스타일 코리안 등의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