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8:8 정회원 남녀 초대 ‘2월 미팅파티’

  • 등록 2026.02.03 13:52:10
크게보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이달의 정회원 혜택을 소개했다.

 

가연은 오는 21일(토)에 2월 미팅파티 ‘Valentine Heart(밸런타인 하트)’를 열 계획이다. 일시 장소는 서울 선정릉역 부근의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다.

 

참석은 가연 정회원인 미혼남녀 각 8명씩이며 총 16명이다. 드레스 코드로 남성은 세미 정장, 여성은 원피스·투피스 등 깔끔한 의상을 권장한다.

 

행사에는 가연 미팅파티의 전문 MC가 함께해, 1:1 자리 로테이션으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시간을 배정한다. 중간중간 퀴즈와 퍼즐 빙고 등 가벼운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 주제를 부여해 대화에 어색함이 없도록 조율하고 있다.

 

식사는 호텔 코스 요리와 음료·와인·핑거푸드 등이 있고 참석자들을 위한 선물도 제공한다. 후반부 와인 파티는 참석자들이 삼삼오오 조금 더 자율적인 자리도 즐길 수 있다. 최종 매칭표에 호감 있는 이성을 표기해 내면, 월요일에 커플 결과를 안내 받는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커플 성사 외에 서로의 결과는 공유되지 않는다.

 

회원이 파티에 별도 지불할 비용은 없으며, 횟수 1회가 차감되는 시스템이다. 1:1 미팅이 횟수 1회로 1명의 이성을 만난다면, 미팅파티는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보는 이점이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팀의 최종 연락을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이번 달은 유난히 짧지만 밸런타인데이와 명절이 있는 만큼, 알찬 한 달이 되시길 바란다. 특히 2월 미팅파티는 설 연휴가 지나고 다가오는 주말에 열리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 주고 계신다”라고 전했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