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지훈과 일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지훈 아야네의 지아라이프’에 알카메디 알카리 이온수기가 소개됐다.
‘지아라이프’는 육아·부부·가족의 일상을 기반으로 한 생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대가족이 5층 건물에서 함께 생활하는 것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영상(‘1살 루희의 맵짱 도전기 with 알카메디’)에서 두 사람은 바쁜 육아 일정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는 가장 쉬운 습관은 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아침 루틴과 식사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알카리수를 활용한 건강 관리법을 보여준다.
영상 초반 이지훈은 물을 찾으며 “알카리수 주세요”라고 말하고, 이후에도 “속이 안 좋을 때 알카리수를 더 찾게 됐고 지금은 괜찮아졌다”고 말하며 장 컨디션 고민과 체험담을 언급한다. 아야네는 “아이를 키우면서 건강까지 챙기기 쉽지 않다”는 현실 육아의 어려움을 짚으며, 일상에서 반복되는 ‘물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화기내과 전문의이자 약사인 김기환 회장이 2002년 설립한 알카메디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2등급 의료기기로 만성설사·소화불량·위산과다·위장 내 이상발효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한편 영상 공개와 함께 ‘지아라이프 X 알카메디’ 채널 단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 참여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모델 무료 설치(추첨)를 제공하며, 시청자 전용으로 구매 할인 및 렌탈 혜택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