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품질평가원 대전충남지원(지원장 이상근)은 지난 27일 ~ 28일, 1박2일간 대전시 유성구 리베라호텔에서 가치경영을 위한 노사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결의를 다졌다.
이번 대회는 합리적 노사관계 형성과 친밀감 확대를 통해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을 통해 ‘공정, 전문성, 소통, 도전’의 축평원 핵심가치 경영 실현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돼지고기이력제 안정화 유도, 축산물유통조사, 가금산물 품질평가사업의 진행상황에 대해 논의하고 실천에 대한 결의를 다졌으며, 이후 저녁 시간에는 담당업무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소통과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충남도청 축산과 임승범 축산물위생팀장의 ‘충남 축산의 정책방향 및 주요 사업’ 를 주제로 이력제와 혈통관리, 고품질 및 친환경 축산, 브랜드 가치 창출, 축산물 유통조사 등과 연계한 축산업의 미래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대전충남지원 이상근 지원장은 시작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열심히 일하며 달려온 온 한해도 이제 두 달밖에 남지 않았다며, 얼마남지 않은 기간 동안 충남양돈산업발전협의회 지원특화업무와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구성원 상호간 공감적 소통과 협력을 통해서 큰 성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모두 합심해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