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원앤드(대표 채호병) 뷰티 브랜드 헤이미쉬가 헤이미쉬 RX 세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럼 4종은 멀티 비타민 글로우 세럼, 레티놀 바쿠치올 부스터 오일, 아하 바하 필링 세럼,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세럼 등이다. 글로우세럼과 부스터오일은 기능성 제품이다.
관계자는 “멀티 비타민 글로우 세럼은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효과의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를 케어하면서 광채감도 선사해준다. 레티놀 바쿠치올 부스터 오일은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탄탄한 영양을 공급해 링클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오일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하 바하 필링 세럼은 지복합성 피부나 트러블 피부의 고민인 각질을 케어해주며 2차 제품의 흡수를 높여주는 시너지 세럼이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의 보습 케어와 8중 히알루론산의 이중 수분 케어로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원앤드 헤이미쉬 채호병 대표는 “헤이미쉬 RX세럼은 효과적인 성분과, 안정성과 검증된 효능을 기반으로 한 더마 스킨케어 라인으로 4가지 종류로 출시해 피부 타입 및 필요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헤이미쉬 RX라인은 스크럽, 휘핑 크림, 다크 스팟 크림, 아이크림, 아이패치 등을 함께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