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버블몬코리아, 전자담배 가맹 브랜드 ‘위베이프’ 점포수 260곳 달성

김효영 기자  2025.05.15 16:58:31

기사프린트

 

전자담배 유통 및 가맹사업 전문 기업 버블몬코리아 주식회사(가맹사업명: 위베이프, We Vape)가 가맹사업 개시 3개월 만에 누적 가맹 계약 점포 수 260곳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버블몬코리아는 합성니코틴이 함유된 전자담배를 주력으로 취급하는 수입·유통 전문 기업으로, 국내 가맹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자사 제품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일반 담배와는 달리 천연니코틴이 아닌 합성니코틴을 사용하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주요 가맹 브랜드인 ‘위베이프(We Vape)’는 RELX, WAKA 등 세계적인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제품과 함께 자사 버블몬(BUBBLEMON)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신제품 ‘Graffiti(그래피티)’를 새롭게 출시했는데, 해당 제품은 총 14가지의 다양한 맛을 구성하고 있으며, 하나의 기기 안에 주액상 1종과 부액상 2종을 내장해 버튼 조작만으로 3가지 맛 전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곡선형 LED UI가 적용돼 흡입 시 시각적으로 화려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다.

 

버블몬코리아 관계자는 “짧은 기간 내 빠르게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제품력과 운영 시스템의 효율성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과 안정적인 유통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 기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