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이 오는 11월 2일(일)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넾다세일’ 프로모션 행사와 함께 진행되며, 린클의 인기모델을 올해 최대 할인 혜택과 한정 특가로 소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린클의 대표모델인 ‘린클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이 소개되며, 특히 ‘프라임’ 모델은 연중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그래비티’와 ‘그래비티W’ 모델 역시 라이브 전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미생물 분해 기술을 적용해 음식물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며, 분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은 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다. 또한 4단계 UV-C 살균 탈취 시스템을 통해 음식물 처리 후의 위생까지 꼼꼼히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델별 주요 차이는 용량과 하루 최대 처리 능력이다. ‘프라임’은 14L의 내부용량으로 하루 최대 1kg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으며, ‘그래비티’는 22L의 대용량으로 3~5인 가족에게 적합하며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24시간 내 분해할 수 있다. 또한 ‘그래비티 W’제품은 IoT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 원격 제어 및 상태 확인이 가능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다. ”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넾다세일’ 프로모션은 1년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린클 ‘넾다세일’ 오리지널 쇼핑라이브 방송은 11월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