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줄기세포 리프팅으로 겉과 속 개선

2024.05.17 15:05:41

 

최근 기온이 점차 상승함에 따라 자외선도 덩달아 강해지고 있다. 여기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며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가 민감해지면 조금의 자극에도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강한 자외선으로 자극을 받은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는 데다, 잔주름까지 생길 수 있기에 적기에 치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홈케어로 관리하는 것보다는 피부과에서 개인별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에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해 시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다.

 

수원 리팅의원 유희건 대표원장은 “만약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셀프팅과 같은 줄기세포 리프팅이 도움이 된다. 줄기세포 리프팅은 줄기세포와 실리프팅의 장점을 더한 것으로, 한 가지 시술만 진행했을 때보다 확실하고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프팅으로 얼굴 전체적인 라인을 개선하는 등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주름을 완화한다. 여기에 줄기세포 주사로 피부 재생과 회복을 촉진하여 피부탄력 개선까지 더한다. 특히 줄기세포 주사는 자가조직이기 때문에 거부감이 적고, 생착률이 높아 유지력이 좋다. 피부 탄력 및 피부 재생 효과를 높이는 장점을 지닌다. 시술 후 피부의 회복 기간을 단축시킨다”고 전했다.

 

유희건 대표원장은 “줄기세포 리프팅은 리프팅으로 얼굴 전체적인 라인을 개선하며, 줄기세포 주사로 피부결과 색소침착을 개선하여 피부 재생과 회복에 도움을 준다, 겉과 속을 한 번에 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시술이다. 잔주름과 탄력 등 여러가지가 고민인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6개월 이상의 지속 기간으로 장기적인 피부 개선을 원하는 경우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