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찬병원, 서울중랑축구단 업무 협약 체결

2024.05.23 15:12:47

 

늘찬병원이 서울중랑축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늘찬병원 서은호 대표원장, 서울중랑축구단 구단주 이민걸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협약식은 서울 중랑구에 있는 서울중랑축구단 홈 구단에서 진행됐다.

 

이날 양 기관은 상호 성장과 발전을 주도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늘찬병원은 서울중랑축구단과의 협약을 기점으로 한국 축구의 발전과 프로축구 붐 조성뿐만 아니라 지역의 유소년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며 신속하고 원활한 의료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서은호 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서울중랑축구단 F4리그 개막전과 그 외 경기의 의무지원, 경기 및 연습으로 인한 부상 선수들의 전문적인 재활 및 치료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늘찬병원은 척추, 어깨, 무릎 등 근골격계 진료 특화 병원이다. 일반 진료뿐 아니라 스포츠메디컬연구소를 운영함으로써 지역민들은 물론 스포츠 국가대표 및 선수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재활 및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원내 스포츠메디컬연구소에는 재활 트레이닝이 필요한 운동선수 등이 집중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다. 또한 최적의 조건으로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디지털 피트니스 장비를 도입해 1대1 맞춤형 운동처방과 재활을 위한 프리미엄 운동치료 등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 중이다.

 

서은호 원장은 “어릴 적부터 나고 자란 중랑에서 병원을 개원하면서 중랑구의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는데, 이렇게 또 서울중랑축구단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스포츠의 발전과 중랑축구단의 선수들이 더 큰 무대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