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인천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올해년도 지원정책을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설명회를 연다.
인천TP는 오는 10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2026 인천테크노파크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인천TP와 인천시가 추진하는 올해 중소기업 지원사업 전반을 한 자리에서 소개해 기업들이 지원사업을 사전에 준비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미추홀타워 3층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 비즈니스라운지에서 현장 설명회가 열리고,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는 온라인 생중계로도 병행 운영된다.
설명회에서는 ▲올해 인천TP 주요 지원사업 소개 ▲본부별 지원정책 세부 설명 ▲기업 맞춤형 질의응답 및 현장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기업별 상황과 수요를 반영한 ‘원-포인트 상담’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맞춤형 지원 연계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중소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희망자는 안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현장 참여 또는 온라인 참여(유튜브)를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인천TP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연초에 분산돼 공고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이 지원사업을 놓치지 않고 적기에 활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