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브랜드 레어리는 글로벌 호텔 그룹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스타일링 경험 고도화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레어리 측은 “금번 양사의 협업은 웨딩을 비롯한 고관여 서비스 영역에서 고객 맞춤형 경험에 대한 요구가 급격히 높아지는 가운데, 글로벌 호텔 브랜드가 외부 전문 스타일링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레어리의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역량을 웨딩 고객 경험에 연계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구성 방식에 변화를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레어리는 국내 퍼스널 스타일 컨설팅 시장을 선도하며 표준화를 이끌어 온 브랜드로, 현재 해당 분야에서 가장 많은 고객 사례와 운영 이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얼굴형, 이목구비, 체형 등 개인의 특징을 정밀 분석해 스타일을 설계하는 데이터 기반 컨설팅 모델을 구축하며, 스타일링을 감각의 영역이 아닌 전문 영역으로 정립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온라인 스타일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해 누적 7만 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를 축적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분석 정확도와 스타일 솔루션의 완성도를 고도화해 왔다. 2019년부터 운영해 온 유튜브 채널 역시 구독자 수 77만 명 규모로 성장하며 맞춤형 스타일 추천 분야에서 독점적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관계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이번 협업 파트너로 레어리를 선택한 배경에는 퍼스널 스타일링 시장에서의 지배력과 브랜드 신뢰도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웨딩은 호텔 서비스 중에서도 고객 관여도가 높은 영역으로 꼽히는 만큼, 검증된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