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심포니아, 도심 속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의 새 기준 제시

  • 등록 2026.02.05 17:48:51
크게보기

강남 접근성과 자연환경 조화
한미글로벌디앤아이, 102실 규모 고품격 주거 공간 선보여

 

노인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고령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시니어 레지던스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서울 송파구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위례 심포니아’가 프라임 시니어를 위한 고품격 주거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PM(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의 부동산 개발 자회사인 한미글로벌디앤아이가 선보인 이곳은 강남권과의 뛰어난 접근성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심형 시니어 레지던스로, 은퇴 이후 독립적이고 풍요로운 삶을 꿈꾸는 이들의 입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위례 심포니아는 지하 4층에서 지상 9층, 총 102실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13평형부터 26평형까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평면을 제공한다. 교통 여건 또한 우수하여 차량 10분 거리에 지하철 8호선 장지역, 복정역, 남위례역이 위치해 있으며, 향후 위례 트램선이 개통되면 강남권과의 연결성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특히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대형 대학병원이 차량 20분 거리에 있고 단지 인근에 서울세계로병원이 위치해 있어 시니어들에게 필수적인 고품질 의료 인프라 접근성이 탁월하다.

 

 

단지 설계 면에서도 시니어들의 신체적·심리적 안정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위례신도시의 대표 산책로인 ‘휴먼링’과 단지가 직접 연결되어 안전한 일상 산책이 가능하며, 스타필드시티 위례 등 대형 편의시설도 도보권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또한 단지 내에 어린이집을 함께 조성하여 세대 간 자연스러운 교류를 유도하고, 선큰가든과 같은 자연친화적 설계를 적용해 노년기에도 활발한 사회적 관계를 유지하며 품격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위례 심포니아는 이러한 차별화된 강점을 바탕으로 도심형 시니어 레지던스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위례 심포니아는 4년간 동결된 보증금 조건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일부 세대에 한해 보증금 20% 납부 유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약 시 2년간 생활비 10% 감면 혜택도 적용된다. 실제 입주를 고려하는 예비 거주자들을 위해 사전 예약을 통한 호텔식 숙박체험과 식사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