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강식품이 설 명절을 맞아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따뜻한 마음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겨울철 근무로 지친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본사 1층 식당 출구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행사 당일에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현장을 지키는 임직원들을 위해 따뜻한 어묵과 물떡을 제공했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음식으로 잠시나마 온기를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강식품은 앞으로도 임직원 간 소통과 공감의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한강식품은 '2025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집유장' 시상식에서 가금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강식품은 부화부터 사육,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ONE STOP’시스템으로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현하며 최상의 닭고기 품질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021년 대규모 투자를 통해 최첨단 동물복지형 닭고기 공장을 완공함으로써 6.6km 국내 최장 길이의 에어칠링 냉각 시설과 수면 도계 방식의 가스스터닝 공정 등을 갖추고 생산라인에 HACCP 기준을 엄격히 적용해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