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수서경찰서와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 등록 2026.02.12 10:04:17
크게보기

11일, 귀성객 대상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졸음운전 예방 ‘불스원 웨이크샷 마우스 스프레이’·엔진 컨디션 관리 ‘불스원샷’ 증정

실질적 도움 주는 안전용품과 응원 메시지로 교통사고 예방 동참 유도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전재호)이 서울 수서경찰서(서장 손창현 총경)와 함께 설 명절을 앞두고 귀성객을 대상으로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은 설 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장거리 차량 이동에 대비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불스원 및 수서경찰서 관계자들이 시민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전속도 준수 ▲출발 전 차량 점검 ▲충분한 휴식 후 운전 등 장거리 운전에 필수적인 안전 수칙을 안내했다. 특히 명절 기간 장시간 운전과 교통 정체로 인해 발생하기 쉬운 졸음운전의 위험성을 집중적으로 알리며, 작은 부주의가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불스원은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졸음운전을 한 방에 날려주는 ‘불스원 웨이크샷 마우스 스프레이’와 귀성길 최상의 엔진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불스원샷’을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우스 스프레이는 실제 운전 상황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교통안전 메시지를 한층 더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불스원 관계자는 “이번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직접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운전자의 안전을 돕는 제품 개발은 물론, 시민들이 안전운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수서경찰서 교통과는 “교통량이 급증하는 명절 연휴 기간에는 무엇보다 운전자의 안전의식이 중요하다”며 “민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불스원은 수서경찰서와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은 서울경찰청이 추진 중인 ‘서울교통 Re-디자인’ 프로젝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