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통일당, ‘자유통일펀드’ 개시 하루 만에 100억 돌파

2024.04.03 16:11:30

3일 오전 시작해 6시 마감 전에 달성한 성과...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신뢰의 증거

 

보수우파 정당인 자유통일당(당대표 장경동)이 3일 출시한 '자유통일펀드'가 출시 당일 오전 공개 이후 하루 만에 목표 모금액인 50억 원을 초과 달성하며 총 100억 원 이상이 모금됐다. 이는 자유통일당에 대한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신뢰가 반영된 결과로, 투자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유통일당은 이번 '자유통일펀드' 모금이 4·10 총선 선거 비용 마련을 목적으로 시작됐으며, 모금 마감 시점인 이날 오후 6시까지 100억 원 이상의 금액이 모금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펀드는 자유통일당의 활동 기금 마련 및 자유우파의 결집을 위해 기획됐다.

 

당은 "윤석열 정부를 지지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국민들의 염원을 모아, 대한민국에 새로운 희망의 씨앗을 심고자 한다"며 "자유통일의 열매가 맺히는 그날까지 꾸준히 관리하여, 모든 국민과 함께 그 기쁨을 나누겠다"고 전했다.

 

'자유통일펀드'는 연 3.5%의 고정금리를 제공하며, 참여자는 선거비용 보전 이후 6월 12일에 원금과 이자를 받게 된다. 이번 모금 성공은 "국민들의 자유통일에 대한 강한 열망과 자유통일당에 대한 높은 신뢰의 표현"이라고 당은 밝혔다.

 

자유통일당은 이날 모금 성공에 대해 "시작과 동시에 목표금액을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며, "이는 정당사에 또 하나의 중요한 기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당은 또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여 국회에 입성함으로써, 국민들께서 주신 시대적 사명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추가로 자유통일당은 초과 모금된 금액 처리와 향후 추가 펀드 모집을 포함해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계획을 검토 중임을 알렸다.

최문근 afo1005@naver.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