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Pc방,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PC방 브랜드 중 유일

2024.04.26 09:00:00

 

PC방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욜로PC방’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과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이 주최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를 전수조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1,295개 브랜드 중 상위 3%를 선정해 발표 및 수상한다.

 

이 가운데, 욜로PC방은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시그니처 팀룸과 차별화된 먹거리, 트렌디한 인테리어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국내 PC방 브랜드 중 유일하게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에 선정되었다.

 

특히 시그니처 팀룸은 1~2인부터 3~6인까지 소수정예로 PC방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에 따라 론칭과 동시에 입소문을 탔으며, 대다수 매장에서 놀라운 매출 상승 결과를 거둔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팀룸 도입 이후 고객 유입은 2배 이상, 체류 시간은 평균 3시간 이상 증가한 데 이어 먹거리 매출도 약 58% 늘었다.

 

 

욜로PC방 관계자는 “모든 지점이 비수기 없는 안정적인 피시방 창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오픈 전부터 후까지 1:1 밀착 관리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PC방에는 없던 혁신적인 공간을 완성한 덕분에 PC방 창업후기도 좋은 편이다. 욜로PC방은 고객 만족과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으니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만 최근에는 유사 상호 업체도 생겨나고 있어 피시방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욜로PC방은 전국 90호점 돌파를 기념해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1억 원 PC방 창업비용 대출 지원 ▲선착순 5팀 5천만 원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지원 혜택에는 시그니처 팀룸 무상 시공 및 풀 패키지 지원도 포함돼 초기 리스크를 한층 더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