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오라클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이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제14회 하계학술대회에서 울쎄라와 써마지, 티타늄 복합치료에 대한 초청강연을 진행했다.
8월 18일 서울 드래곤시티호텔에서 개최된 본 학회에는 피부과 전문의, 전공의 약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 날 박제영 원장은 항노화 복합치료 세션에서 세계적으로 10년 이상 가장 널리 시행되고 있는 리프팅 장비인 울쎄라와 써마지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복합치료에 대한 강의를 펼쳤다.
강연에서는 환자의 피부 두께 및 처짐 정도에 따라 적합한 울쎄라와 써마지의 샷 수 결정 방법, 얼굴 살 패임 없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깊이 조절과 치료 타겟 영역 설정,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병합 치료 노하우 등이 다뤄졌다.
또한 안검하수 개선과 눈썹 리프팅 효과를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동시에 볼 수 있는 아이울쎄라, 아이써마지의 만족도를 높이는 시술 팁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었다.
한편 박제영 원장은 울쎄라 글로벌 연자로서 국내외 다양한 학회에서 전 세계 울쎄라 키닥터를 상대로 교육 강연을 하고 있으며, SCI 급 해외 학술지에도 다수의 울쎄라 논문을 발표하는 등 비수술적 리프팅에 관련한 꾸준한 학술 연구 활동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