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한해 오리고기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초특가 고객 감사 특별세일이 열린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창호)는 3일부터 오리자조금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한민국 유일의 오리고기 전용 쇼핑몰인 오리덕몰에서 소비자 구매 오리고기 인기상품 12종을 ‘1+1’로 증정하는 초특가 라스트 할인판매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훈제오리, 생오리 슬라이스, 오리주물럭 등 2025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오리덕몰 인기상품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파격적인 ‘오리고기 베스트 상품 1+1’ 할인혜택이 핵심이다.
금번 기획전인 ‘오리고기 인기상품, 하나 더 오리∼!’ 행사는 오리고기 기준 100g당 780원부터 사상 초저가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인기상품을 누구나 하나 더 드리는 고객 감사 차원의 라스트 기획전이다. 금년도 오리덕몰 마지막 온라인 할인행사로 진행되는 점을 감안하여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빠른 시간 내 조기 소진이 예상돼 서둘러야 한다.
오리자조금 관계자는 “국내산 오리고기를 생산자 직판 방식으로 중간 유통 마진을 완전히 배제했다"며 "시중가 대비 최대 50% 이상 저렴한 가격 행사로 사실상 1년 중 가장 큰 할인 기회"라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일교차가 커진 환절기 날씨로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11월은 면역력 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국내산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혈관 건강에 이롭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해 원기 회복에도 탁월한 일상 속 최적의 단백질 공급원이자 건강 식재료로 안성맞춤이다.
기획전 시작부터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주부 카페에서는 벌써부터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에 배송비 무료는 역대급 행사다”, "생산자 직판이라 신선도도 보장되고 가격도 착한데 1+1까지 당연히 대량 구매" 등의 반응이 속속 이어지고 있다.
이창호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최근 국내 오리 사육환경이 개선되고 품질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오리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금번 기획전이 올 한해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 오리고기 소비 활성화로 이어져 오리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창출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초특가 특별 기획판매전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오리덕몰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제품은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오리덕몰은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오리고기를 안전하게 가정까지 배송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리고기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오리고기 인기상품, 하나 더 오리∼!’ 1+1 초특가 특별 기획전’은 오리덕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와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