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 2월 6~8일 경북 예천서 ‘70평형대 하이엔드 주택’ 오픈하우스 개최

  • 등록 2026.01.29 15:30:04
크게보기

 

더존하우징이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예천에서 70평형대 전원주택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주택은 도시적인 감각의 외관과 경사지붕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하이엔드 모던 스타일’이다. 넓은 창과 안정적인 수평 매스 설계를 통해 풍부한 채광과 탁 트인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내부에는 따뜻한 우드 톤 마감재를 사용해 절제된 세련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방문객들은 실제 완공된 주택을 직접 둘러보며 공간 구성과 마감 품질, 사용 자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은퇴 후 전원생활이나 세컨하우스, 실거주형 단독주택을 고려하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실질적인 참고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존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오픈하우스는 고객들이 실제 생활 공간의 완성도와 시공 품질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현장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건축 무료 상담과 더존하우징만의 체계적인 시공 시스템 안내도 함께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방문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건축주에게는 별도의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더존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오픈하우스가 열리는 현장 바로 옆에서는 ‘더존 호민빌리지’ 단지도 동시에 관람 가능하다. ‘더존 호민빌리지’는 경상북도개발공사와 더존하우징이 함께 조성한 109세대 규모의 프리미엄 단독주택 단지로, 주택 단지 전체가 조성된 상태를 오픈하우스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둘러볼 수 있어 단독주택 단지형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더존하우징은 설계부터 인테리어, 시공, 감리,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단독주택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25년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단독주택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 한 바 있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