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A, 모공·흔적 케어 지우개 디바이스 ‘풀텐자’ 정식 출시

  • 등록 2026.01.29 17:00:00
크게보기

고주파·저주파·LED 동시 출력 ‘멀티 플렉싱(multiplexing)’ 기술 탑재

사전 예약 8차 완판 달성…반영구 무한샷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케어 구현

 

 

항노화 뷰티 브랜드 EOA(이오에이)가 늘어진 모공과 트러블 흔적 정리부터 피지 관리, 탄력 케어까지 아우르는 반영구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풀텐자’를 정식 출시했다.

 

‘풀텐자’는 모공·흔적 케어를 돕는 ‘지우개 디바이스’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정식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예약에서 8차에 걸쳐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제품 신뢰를 입증했다.

 

풀텐자는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에 전달해 콜라겐 재생과 모공 조절을 돕는 '비침습 RF 시술' 기술을 적용해 피부 전문 기관에서 제공하는 모공 관리 케어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고주파(RF), 저주파(EMS), LED를 동시에 출력하는 독자 기술 시분할 방식의 ‘멀티 플렉싱(multiplexing)’ 기술을 구현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을 돕는 것은 물론 데일리, 타이트닝, 리페어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 피부 상태와 목적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실제 피부 전문 기관에서 사용하는 4x4 골드 팁 구조로 설계해 에너지 전달 효율을 높이고 국내 생산 제품으로 KC 인증을 획득해 신뢰도를 더했다.

 

특히 풀텐자는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로 사용할 수 있는 무한샷 디바이스로, 한 번 구매하면 매일 집에서 자유롭게 피부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어 에스테틱 비용 대비 합리적인 홈케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EOA 관계자는 “풀텐자는 독자 기술 시분할 방식의 ‘멀티 플렉싱(multiplexing)’ 기술을 적용해 모공과 트러블 흔적 등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지우개 디바이스로, 사전 예약 단계부터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며 “반영구 카트리지 설계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홈케어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OA는 글로벌 종합 웰니스 기업 더퓨처(대표 도경백)의 자회사로, HIFU·고주파 등 첨단 피부관리 기술을 도입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효영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010-6280-7644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