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축종별 질병·이슈에 대한 솔루션 제안…월간 소식지 제작

2024.02.21 10:36:11

 

우성사료는 축산업계의 최신 동향과 이슈, 그리고 각종 질병에 대한 정보와 해결책을 담은 월간 소식지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소식지는 축산 관계자와 농장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축산업의 발전과 복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다. 따라서 축산 농가에서는 질병 예방 및 관리, 사료 관리, 저탄소 축산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소식지에는 우성사료의 마스코트인 료사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료사는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우성사료의 각종 행사에 등장해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앞으로는 월간 소식지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월간 소식지는 우성사료의 마케팅실과 중앙 연구소가 협력하여 제작되고 있으며, 영업조직과 고객들의 의견과 니즈를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축산업계의 다양한 요구와 관심사를 반영하고, 보다 유용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우성사료는 앞으로도 축산업계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는 영업조직과 고객의 전문성 향상과 함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곽동신 a1@livesnews.com
Copyright @2012 라이브팜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A1축산(주) 전화 : 02-3471-7887 / E-mail : a1@livesnews.com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 1길 14 삼일프라자 829호 Copyright ⓒ 라이브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