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 김은영)은 19일 자사의 실리콘겔 인공유방 브랜드 내트렐®(Natrelle®)의 새로운 모델 소유™ (SAW YOU™)를 공개하고, 내트렐®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브랜드 홈페이지를 론칭했다.
내트렐®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모델 소유를 통해 내면의 모습과 함께 타인에게 보여지는 외적인 모습 역시 당당하고 자신있게 표현할 줄 아는 한국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는 최근 엘러간이 발표한 글로벌 리포트인 ‘The Changing Faces of Beauty: A Global Report(글로벌 에스테틱 트렌드 서베이)’의 연구 결과와 일맥상통하는 것으로, 한국, 미국, 프랑스, 일본, 태국, 브라질 등 총 16개국 8000여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서베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신의 외모를 관리하는 것은 여성들 스스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로 꼽혔다.
외적인 모습을 정의할 때에는 피부만큼이나 ‘몸매’와 ‘체형’을 중요한 요소로 고려한다는 결과를 보였다.
특히, 소유™(SAW YOU™)는 내트렐®이 추구하는 △안전성 △자연스러운 모양 △다양한 제품 선택 옵션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한 네이밍으로 늘 주목 받는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뜻하는 ‘너만 보여(SAW YOU™)’ 라는 의미 또한 함축하고 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내트렐®의 모델 소유는 언제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한국 여성들이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대변하는 모델로 새롭게 오픈한 내트렐®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하며 “한국엘러간은 지속적으로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