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진행된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의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가 직접 매일우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 총 2030개의 매일우유를 기부한다.
매일유업은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기간인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페스티벌 현장에서 1명이 참여할 때마다 1개의 우유가 기부수량으로 적립되는 ‘기부킥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의 기부 수량을 적립했다.
기부킥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준비된 공을 발로 차 매일유업 제품 사진을 맞추는 형식으로 참여만 해도 1명 당 매일우유 1개를 기부하는 이벤트다.
누구나 간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접목해 좀 더 쉽고 즐거운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짧은 기간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총 2030개의 매일우유를 기부 수량으로 적립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매일우유 오리지널 멸균’ 2030개는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돼 지원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친구, 연인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재미있는 경험과 기부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우유가 필요한 다양한 곳을 대상으로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