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헬시 라이프를 선도하는 타코&포케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포케웨이타코웨이’가 본격적인 전국 가맹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건강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2030 세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시스템을 강화해 가맹 확장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기존 맥주집, 샐러드집, 카페 사장님들이 자주 겪는 특정 시간대 매출 공백을 포케웨이타코웨이는 완벽히 해결한다. 아침과 점심에는 포케와 샐러드를, 저녁에는 타코와 맥주를 판매하여 하루 종일 매출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브랜드다.
포케웨이타코웨이는 상권 선택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운 요소를 최소화한 브랜드다. 홀과 배달의 균형 잡힌 운영뿐만 아니라 포케와 타코라는 서로 다른 고객층을 겨냥한 두 가지 대표 메뉴 구성을 통해 다양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어 어느 지역에서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포케웨이타코웨이는 가맹점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실질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3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1년간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는 혜택과 함께 본사의 전문 오픈바이저가 개점 후 3일간 직접 현장을 지원하여 초기 안정화를 돕는다.
특히, 평균 조리 시간이 5분 이내로 구성된 효율적이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도입해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소형 매장(10평)에서도 1~2명의 인력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포케웨이타코웨이는 네이버 플레이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본사의 통합적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먹방 유튜브, TV 프로그램 출연 등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물류 또한 대기업과의 안정적인 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하며, 점주들이 힘들어하는 마케팅,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등 전방위적인 지원이 이루어진다.
포케웨이타코웨이 관계자는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와 검증된 성공 모델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힙&헬시한 타코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가맹점주들이 보다 안정적인 수익과 운영의 편리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본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맹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포케웨이타코웨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창업센터를 통해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