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마장돈백갈비’가 4월 29일 화요일 11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마장돈백갈비 정자역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마장돈백갈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소개와 운영 시스템,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창업 비법에 대한 공유와 함께 특별한 혜택, 시식, 외식 창업 전문가와의 1대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마장돈백갈비는 ‘모이고 싶은 곳, 나누고 싶은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흔한 숙성 고기가 아닌 소금&침지&건조 3가지 교차 숙성을 통해 맛의 차별화를 이끌며, 담백한 고기 본연의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 및 재방문률이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1년 8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공들여 만든 브랜드인 만큼, 맛은 물론 서비스적으로도 만족을 드리려 노력 중이다. 덕분에 파주 문산, 부산 동래 등 오픈하는 매장마다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다. 선착순 5팀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직접 맛을 볼 수 있는 시식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추가적인 혜택에 관해서는 “예비 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4월 한정으로 창업 혜택을 제공중이다. 창업 자금 1억원 지원 및 최대 1억원 대출 연계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창업설명회에 방문하셔서 마장돈백갈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며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빠르게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