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클렌저와 샴푸, 바디워시가 한 번에 가능한 액티브 올인원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액티브 올인원워시는 운동이나 외부 활동 후 샤워 한 번으로 개운함과 활력을 충전해줄 수 있는 간편한 올인원 제품이다.
TS샴푸 관계자는 “TS 액티브 올인원워시는 주로 활동이 많은 남성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300G 최적 사이즈로 출시되어 운동을 갔을 때나 잦은 출장, 여행, 캠핑 때 휴대, 사용하기 편리하다. 운동으로 흐른 땀과 피지 등의 미세먼지를 샤워를 통해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액티브 올인원워시가 열 오른 두피와 피부의 열기를 식혀주는 쿨다운 효과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됐으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쾌한 유자와 베르가못 향이 야외 활동에 지친 피부를 씻는 순간 기분까지 상쾌하게 환기시켜주며 두피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미산성 제품이기 때문에 순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TS샴푸는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출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판매를 확대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액티브 올인원워시의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4일부터 TS 자사몰을 통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T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