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사과를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를 상큼하고 탱글탱글한 스틱 젤리 형태로 담아낸 ‘애사비 탱글 스틱 젤리’를 17일부터 CU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랩 ‘애사비 탱글 스틱 젤리’는 스틱 1포에 5000mg의 사과초모식초로 가득 채운 제품으로, 애사비의 핵심 성분인 유기산을 5% 이상 함유한 원료를 사용했다. 진한 사과맛의 새콤달콤한 맛을 당류 0g의 스틱형 ‘제로 슈가’ 젤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평소 기름지거나 당류가 많은 음식을 너무 많이 섭취해 고민이거나, 당류 걱정 없는 건강한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스틱 형태로 포장돼 손에 묻을 걱정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오직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비랩 ‘애사비 탱글 스틱 젤리’는 10월까지 2개 스틱 구매 시, 1개 스틱을 추가 증정하는 출시 기념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평소 맛이 궁금했거나 가볍게 먹을 1포 간식이 필요했다면 부담 없이 섭취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비비랩은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멀티비타민 슈퍼샷’, ‘밀크씨슬 파워샷’ 등의 이중제형 비타민 제품과 함께 간편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유기농 레몬즙’, ‘유기농 레몬자몽즙’ 등 간편 건강식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온라인과 면세점에서 고객 반응이 높은 ‘애사비 탱글 스틱 젤리’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낱개 단위로 단독 출시하게 됐다”라며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간편한 제로 슈가 ‘애사비 탱글 스틱 젤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