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뷰티클리닉 네트워크 톡스앤필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2일부터 ‘레티젠(Retizen) 단독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톡스앤필과 한국파비스사가 함께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명절 선물 대신 동안 피부라는 가치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레티젠은 피부 노화의 핵심 원인인 콜라겐 감소를 직접 보충하는 주사형 스킨부스터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다. 100%에 가까운 Type I 콜라겐을 미세 주입해 피부 속을 직접 채워주는 ‘깨끗하고 투명한 콜라겐’ 솔루션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통해 잔주름, 탄력 저하, 피부 건조 등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피부결과 보습을 채워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시술 직후 피부결•보습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후 수주에서 수개월 동안 콜라겐 생성 촉진에 따른 탄력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단순한 선물이 아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과 젊음을 선물해보자는 의미에서 ‘이번에는 추석 선물 대신 레티젠!’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국파비스사와의 단독 콜라보로 진행돼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톡스앤필은 이번 단독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레티젠 단독 할인 혜택은 물론, 레티젠과 함께 리프팅 및 스킨부스터, 보톡스 등을 패키지 특별가로 선보이며, 이번 레티젠 단독 콜라보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전국 톡스앤필 참여 지점에 한해 진행, 자세한 혜택은 각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