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평택지제동삭점이 '최상의 품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본사 원칙에 따라 추석맞이 가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지제동삭점은 '품질'과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까다로운 눈을 만족시키는 최고 사양의 기능성 렌즈와 최신 디자인의 안경테 등 프리미엄 안경점과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이처럼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한 비결은 바로 불필요한 비용을 모두 제거한 혁신적인 시스템에 있다. 첫째, 1층 대신 과감히 3층에 입점하여 임대료 부담을 줄였다. 둘째, 공장과 직접 거래하여 복잡한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했다. 품질과는 무관한 거품을 걷어내고, 그 혜택을 온전히 소비자 가격에 반영한 것이다.
이번 추석맞이 가을 이벤트는 야간 운전과 잦은 PC업무에 필수적인 '블루라이트+빛번짐 감소 렌즈'를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의 할인가로 제공한다. '로베라 선글라스'와 명절 부모님 선물 '변색렌즈' 모두 이벤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고품질 알콘 '토탈30' 렌즈 역시 2팩 구매 시 1팩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으뜸플러스안경 평택지제동삭점 관계자는 “반도체 수도, 평택의 스마트한 소비자들은 품질을 보는 눈이 까다롭고, 합리적 소비를 중요시한다. 때문에 결국 품질로도, 가격으로도 프리미엄 안경점에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추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