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지노블(Gnoble)의 이지윤 대표가 25년 결혼정보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류층 및 전문직 맞춤 매칭 서비스를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한 데 이어, 가을을 맞아 미혼남녀를 위한 특별 이벤트 '가을엔 썸타자! 소개팅'을 실시하며 성혼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지윤 대표는 고객 중심 서비스 구현을 위해 최근 지노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를 적용하고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노블의 핵심인 하이엔드 맞춤 매칭 서비스와 프라이버시 중심의 성혼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더욱 상세하고 투명하게 공개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들이 지노블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품격 있는 성혼 컨설팅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지윤 대표는 "결혼은 부모님과 본인 모두가 만족해야 행복한 결실을 맺을 수 있다"고 강조하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노블은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가을엔 썸타자! 소개팅' 이벤트를 9월 10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추의 계절, 아름다운 가을 정취 속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싱글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광주 화담숲, 동두천 소요산 등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섯 곳의 여행지 중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커플에게는 해당 여행지의 데이트 입장권(2인)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미팅파티 참석권, 맞선 1회권, 이성 프로필 1회 제공 등 지노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윤 대표는 "최근 성료한 고품격 노블리에 파티에 이어, 가을을 맞아 더 많은 미혼남녀가 진정성 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실제 성혼으로 이어질 수 있는 차별화된 매칭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