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브로드웨이의 대표 뮤지컬 <알라딘>이 앳홈트립을 통해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로드웨이 디즈니와의 공식 제휴를 기반으로 기획된 이벤트로, 2025 년 10 월 2 일부터 10 월 31 일까지 단 1 개월간 한정 진행된다.
뮤지컬 <알라딘>은 2014 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전 세계 1,800 만 명 이상이 관람한 흥행작으로, 디즈니의 대표 콘텐츠이자 브로드웨이 필수 관람작으로 꼽힌다. 웅장한 무대와 화려한 음악, 원작 애니메이션의 명곡을 재해석한 연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토니상 무대디자인 상 수상을 비롯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앳홈트립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 고객은 전 좌석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2026년 3월 초까지 이어지는 공연 회차에 적용되며, 단 1개월 동안만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공연 관람을 계획한 고객이라면 이번 기간 내 예매를 통해 안정적인 가격으로 티켓을 확보할 수 있다.

브로드웨이는 매년 전 세계 1,400 만 명 이상이 찾는 뉴욕의 대표 문화 콘텐츠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필수 일정으로 꼽힌다. 최근 늘어나는 자유여행 수요와 맞물려,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공식 채널을 통해 합리적으로 예매하려는 고객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번 앳홈트립과 함께하는 제휴는 한국 고객들이 현지에서 경험하기 까다로웠던 공연 예매를 신뢰할 수 있는 경로를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앳홈트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 이상의 가치가 있다. 브로드웨이와 정식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되는 공식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은 가격의 불투명성이나 좌석 보장에 대한 불안 없이 안전하고 투명한 가격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이는 특히 해외 공연 관람 경험이 적은 고객들에게도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며, 뉴욕 여행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앳홈트립은 뉴욕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 ‘픽패스(Pick Pass)’를 통해 이미 수만 명의 한국인 여행객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액티비티 예약부터 현지 교통, 호텔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자유여행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앳홈트립은 이번 디즈니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브로드웨이 뮤지컬 분야 서비스를 보다 강화하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향후에도 디즈니를 비롯한 다양한 브로드웨이 작품과 현지 문화 콘텐츠와의 협력을 넓혀가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공식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와의 단독 파트너십을 통해 브로드웨이 대표 뮤지컬 <알라딘>을 한국 고객들에게 공식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앳홈트립은 뉴욕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현지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