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10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블리는 15년 이상 업계 경험을 보유한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설립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상류층 결혼, 전문직 결혼, 노블레스 결혼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미혼 남녀들이 보다 부담 없이 전문 매칭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에 10월 한 달 동안 연애 진단 점검 후 커플매니저의 무료 상단과 함께, 가입 등급 확인, 나와 잘 맞는 이성의 추천 프로필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상담 후 정회원 가입 시 선착순 100명에 한 해 20%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여기에 가입 시 등급 업그레이드와 함께 커플매니저 4명이 회원 1명을 담당하는 관리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이러한 노블리는 재력가와 전문직, CEO, 해외 거주자, 엘리트 등 VVIP 회원들의 니즈에 맞춘 세심한 매칭을 제공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 모든 상담은 압구정 본사 내 프라이빗 상담실에서 비공개로 이뤄지며, 상담 후 가입 여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이외에도 프라이빗 파티, 사교 모임 등을 통해 회원들이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를 통해 신뢰도 높은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상담을 망설이던 분들에게 노블리의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직 성혼율 93%를 자랑하는 노블리만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커플이 행복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신동엽이 MC를 맡고 있는 KBS Joy 프로그램 중매술사에 출연해 총 4회의 매칭 성공으로 4개의 반지를 획득했으며, 엠넷(Mnet) 커플팰리스 시즌 1·2에서는 멘토로 활약했다. 결정사 20년 차 올라운더 커플매니저 출신으로 지금까지 2천 쌍 이상의 성혼을 성사시킨 전문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