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29가 일정을 공개했다.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 간 진행된다.
‘대구 대박웨딩박람회’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매 시즌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 웨딩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메르디앙, m스타하우스, 퀸벨호텔, 파라다이스, AW호텔, 칼라디움, 엑스코인터불고, 그랑파티오 등 인기 주요 웨딩홀부터 석미송, 마리스포사, 소유드블랑, 리아, 아이테오, 아델, 로즈로사 등 다양한 스드메 브랜드가 참여,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추가 혜택 제공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한 HK테일러와 카비도테일러의 예복할인, 순한복의멋 BY 이연이 등의 한복 할인 혜택과 d102, 에테르주얼리 등 예물 브랜드의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방문자 전원 당첨되는 ‘룰렛 행사’부터 커피 쿠폰, 본식스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다. 사전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웨딩 상품권과 무료입장권을 모바일로 증정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예복, 예물, 한복, 가전과 뷰티까지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가 전시돼 있는 만큼, 예비 신랑신부가 편리하게 결혼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