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홉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KCON JAPAN 2024에 이어 베리홉의 두 번째 글로벌 행사 참여로, 해외 판로 확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는 세계적인 K-POP 페스티벌인 KCON LA 2024와 연계된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으로, 미국 현지에서 상품성과 경쟁력이 있는 국내 50여 개의 우수 기업들이 참여하여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순수 비타민C 화장품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홉은 이번 행사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참여하여, 8일미백앰플 비롯한 순수 비타민C 라인, 바이오틱스 볼륨 라인, 아하바하파하 모공라인, 트리플 콜라겐 라인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현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하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현장 구매 시 최대 26%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준비된 물량을 조기 완판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베리홉 관계자는 "한국 문화와 K-뷰티에 관심 있는 미국 소비자들과의 만남은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