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랩의원 이소유 원장이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인증한 울쎄라 공식 자문의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울쎄라 시술에 대한 자체적인 노하우로 연구, 임상을 수행해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을 찾아 직접 공식 자문의로 선정하고, 초청 강연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소유 원장은 “이번 공식 자문의 선정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울쎄라 시술은 1.5mm, 3.0mm, 4.5mm 등 세 가지 종류의 팁을 달리 사용해 피부 상태나 부위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리프팅이다.”라고 말했다.
어어 ”울쎄라 시술의 만족도는 피부 타입, 연령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시술 방식과 섬세한 디자인에 좌우되기 때문에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 윤곽 등을 고려, 얼굴 부위에 따른 피부 두께 차이를 인식하고 최적화된 에너지를 조사해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공식 자문의 선정은 페이지랩의원만의 울쎄라 시술 노하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이지랩의원 이소유 원장은 울쎄라 외에도 다양한 에스테틱 브랜드의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