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주니비글로벌의 인테리어 브랜드 베르데아우라에서 ‘더 플로팅 포레스트 오브 제주’ 디퓨저·룸스프레이 세트 출시를 알렸다.
주니비글로벌 관계자는 “베르데아우라는 자연의 녹색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de와 공기, 분위기를 의미하는 Aura를 합친 말로, 자연의 숨결과 함께하는 평화를 담은 브랜드가 되겠다는 뜻을 담은 이름이다. 이에 자연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통해 자연의 향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베르데아우라 측에서는 “베르데아우라가 처음이신 분들도 고민 없이 선택하실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한 세트로 준비했다. 시그니처 향인 ‘더 플로팅 포레스트 오브 제주’는 레몬과 라임, 뮤게 그리고 앰버가 메인이 되는 그린 계열의 노트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만을 가지고 구성했다.”고 이번 상품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상품을 보면서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하다가, 우선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이 먼저라고 생각했다. 휴식을 위한 공간인 내 집에서 흐르는 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풀고 평화롭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상품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플로팅 포레스트 오브 제주’ 디퓨저·룸스프레이 세트는 현재 공식 판매사이트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주니비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퓨저(200ml)와 디퓨저 스틱(10ea) 그리고 룸스프레이(50ml) 제품을 모두 포함한 구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