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세차기 제작 전문업체 디케이워시(DKWASH)가 국내 자체 공장과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터치 자동세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케이워시 측은 국내 유일의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 및 상표권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노터치 자동세차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디케이워시의 DK 노브러시 자동세차기는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국내 최초의 노브러시 자동세차기로, 브러시 없이 하부세차, 예비세차, 고압세차, 스노우폼, 왁스, 건조까지 터치 없이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무인 자동 세차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코스별 진행 시간, 남은 시간, 진행 순서를 LED 표시창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안전 장치와 안내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을 통해 전자동 무인 셀프세차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
현재 디케이워시는 세차 인허가부터 건축, 기계, 프로그램 개발, A/S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셀프세차장, 손세차장, 대형마트, 카페, 휴게소, 대형주차장 등 세차가 가능한 모든 장소에 설치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한 노브러시 자동세차기를 통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세차에 사용되는 세제 또한 자체 개발과 연구를 통해 전용 세제를 만들었고, 안전 기준 적합 확인도 완료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