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브레짜가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이) 우수한 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겸비한 제품으로 선정되어 소비자원의 추천 제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우수 제품에 선정된 베이비 브레짜는 정확한 조유농도와 조유온도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소비자원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주요 분유제조기 6개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품질 평가 결과를 지난 10월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 조유농도의 정확성, 조유온도의 정확성, 조유시간, 에너지소비량, 안전성 등 다양한 항목을 포함하였다.
베이비 브레짜 측은 소비자원이 발표한 시험 결과에 따르면 해당 제품을 포함한 2개 제품은 국내 분유 제조사 권장 농도(14%)와 1%P 이내의 편차로 일치하여, 아기에게 적합한 농도의 분유를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조유온도 정확성 시험에서도 베이비 브레짜는 설정 온도 대비 1℃ 이내의 편차로 조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어, 온도 유지 성능에서도 안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베이비 브레짜의 주요 기술적 특징 중 하나는 먼저, 분유 제조사가 권장하는 30ml 단위의 조유 용량 설정이 가능해, 정확하고 간편하게 분유를 조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분유의 분질 테스트를 기반으로 분유에 맞는 세팅 번호를 지정해 더욱 최적화된 조유 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베이비 브레짜 관계자는 “본 제품은 국내 최초로 분유 제조사의 확인 검수 과정을 도입해 품질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국내 유일의 온수 대기 시스템을 적용해 언제든지 빠르게 조유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이러한 기술적 특징들은 분유 제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수를 최소화하고, 안전하고 일관된 조유 환경을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소비자원의 평가를 통해 베이비 브레짜의 조유성능과 품질이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베이비 브레짜의 철학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현대 부모의 양육 부담을 경감하고 개선된 육아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또한 앞으로도 현대 부모들의 효율적인 육아 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다방면의 육아 환경 개선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