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메드엘앤비(NEUMED L&B)가 전개하는 바른성장 브랜드 ‘키클래오’가 청소년 키 성장을 도와주는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
키클래오는 24일 저녁 8시 45분 GS홈쇼핑에서 국내 최초 이중제형 키성장기 건강기능식품 ‘키클래오 HT042 프라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클래오 프라임은 식약처 인정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HT042를 비롯해 청소년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13가지 핵심 성분을 정제와 액상의 듀얼 타입으로 설계하여 총 19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바른 성장은 물론 학업에 필요한 기초 체력까지 한번에 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크는 핵심 성분인 HT042를 포함하여 체내 에너지 공급에 필요한 비타민B군 5종(B1, B2, B3, B6, B7, B9)과 항산화 및 산화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비타민 E, 셀렌, 연골세포와 조골세포의 증식을 도와 종합적인 골격 및 근육 발달을 도와주는 비타민 A, D, E, K 등까지 초등학생과 중학생의 바른 성장에 필요한 핵심 성분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어린이성장영양제를 만들었다.
이러한 키클래오 프라임은 ‘성장 급등기’에 들어선 청소년들의 잠재적 키 성장 능력치 최대한 키워주는 것이 과학적으로도 입증됐다. 학령기 청소년 97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 따르면, HT042는 섭취 초반에 면역력과 각종 키 성장 요인들이 균형 있게 발달하도록 도와준 뒤 섭취 8주 이후부터 성장 작용이 본격화되어 이전 대비 2배 가까운 키 성장이 일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가 권장하는 HT042 일일 섭취량 100%를 하루 1병으로 간편하게 채울 수 있어 섭취 편의성도 높다. 또한 12종의 비타민 미네랄 중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이다.
키클래오 관계자는 “HT042는 단순 키 증가제가 아니라 아이의 몸 전체가 튼튼하게 자라는 과정에서 성장판까지 자연스럽게 자극되는 원리를 가지고 있어 부작용 우려 없이 바르게 키 크는 법을 도모할 수 있다”며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바쁜 일상으로 키 성장에 충분한 시간을 쓸 수 없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건강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