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의 개념을 바꾸는 실험적 디자인과 고유의 미적 세계관을 통해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독보적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가 오는 5월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브랜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공식 런칭한다.
같은 날,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한 함께 오픈하여, 어티슈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어티슈(ATiiSSU)는 브랜드명에 담긴 ‘Timeless’와 ‘Issue’ 두 개념을 핵심으로 삼아, 헤드웨어의 세계관을 끊임없이 확장한다. ‘Timeless’는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독창적인 디테일을, ‘Issue’는 패션의 바운더리를 넘나드는 실험적 시도를 의미한다.
이러한 철학은 어티슈가 헤드웨어 브랜드로서 선보이는 첫 번째 컬렉션, ‘스타킹 컬렉션(Stocking Collection)’에 집약되어 있다. 익숙한 스타킹이라는 소재를 낯설게 재해석한 이 컬렉션은,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삶 속에서의 유연함, 자유로움, 그리고 개성을 표현한다. 스타킹의 부드럽고 신축적인 질감과 함께 찢어지는 디테일 등 상반된 요소를 극대화해, 기존의 형태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헤드웨어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킹, 알렌콘, 부팡, 콜랑, 힐, 코르셋, 코브라’의 총 일곱 가지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 컬러, 핏으로 구성되어 있다.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 컬렉션은, 단순한 장식을 넘어 편안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어티슈는 첫 출시에 스타킹 컬렉션을 포함해 100여 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함께 선보인다.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웨어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아이코닉한 패션 헤드웨어까지 다채로운 스타일과 무드를 아우르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티슈는 이번 런칭을 통해, 헤드웨어라는 카테고리를 재정의하고, 보다 많은 이들이 패션의 경계를 넘나들며 자기다움을 대담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어티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