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오는 5월 14일부터 GS25 전국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이번 GS25 입점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슬리핑보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한정 수량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출시 직전 공개될 예정이라고 소식을 알렸다.
이번 입점으로 슬리핑보틀은 국내 최초로 편의점 유통망에 진입한 수면음료 브랜드가 되었으며, 서울부터 제주까지 약 18,000개 이상의 점포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전망이다.
슬리핑보틀 관계자는 “수면은 특정 연령이나 성별에 국한된 문제가 아닌 모두에게 해당되는 일상 과제이며, 슬리핑보틀은 그 해답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슬리핑보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특허 원료 ‘SB추출물(특허 제 10-2548951호)’을 함유한 천연 수면음료이다. 기존에는 온라인을 비롯해 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 스토어, 병원, 호텔, 공항 면세점 등에서 유통되어 왔다.
한편, 슬리핑보틀은 최근 더현대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팝업 현장에서는 신제품 ‘슬리프레소’(수면 커피)와 슬리핑로브, 슬리핑미니백 등 관련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