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하이봄성형외과가 성형외과 전문의 조자광 원장을 초빙하며 의료진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조자광 원장은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과 일산백병원에서 성형외과 전공의 과정을 마친 후, 백병원 성형외과 자문의로 활동하며 다양한 임상경험을 쌓았다. 현재는 대한성형외과학회,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등 관련 학회에서 활발한 연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병웝 측은 조자광 원장이 눈성형과 코성형분야에서 최근 미용 트렌드와 환자 니즈에 기반한 정밀한 디자인 설계에 강점을 보인다고 전하며, 눈의 가로와 세로 길이를 확장해 눈 크기를 키우는 방식인 트임성형과, 넓게 퍼진 콧망울과 콧구멍 사이즈를 줄여 세련된 코끝 모양을 완성하는 콧볼축소수술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다고 전했다.
하이봄성형외과는 탄탄한 수술 역량과 학문적 기반을 갖춘 조자광 원장이 합류하면서, 보다 견고해진 의료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층 높은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자광 원장은 “눈•코성형은 미세한 디자인 차이로 인상이 크게 달라지는 수술인 만큼, 환자 개개인의 얼굴 구조와 원하는 이미지를 충분히 고려한 접근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결과는 물론 빠른 회복까지 책임지는 진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봄성형외과는 이외에도 모발이식과 인중성형, 쁘띠성형 등 폭넓은 성형외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전 의료진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구성돼 있으며, 상담부터 수술, 사후 케어까지 전 과정을 집도의가 직접 전담하는 1:1 맞춤 진료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