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건강이 식이섬유 원액 기반 건강식품 ‘장케어샷’의 13차 추가 생산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생산은 기존보다 약 2.7배 확대된 물량으로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장케어샷은 주식회사 더건강 연구실에서 장기 테스트를 통해 설계된 제품으로 제품의 지속적인 효과와 기호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연구진은 7개월 동안 수십 차례 배합과 관능 테스트를 반복해왔다. 이 과정을 통해 장 건강에 유효한 성분 비율을 최적화하고, 맛과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기농 착즙액 만을 사용해 제조하여 장에 수분을 공급하고 변을 부드럽게 해준다. 첨가물 없이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장 기능이 민감한 사람은 물론 임산부와 어린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장케어샷은 실제 7개월 이상 전 직원이 제품을 직접 섭취하며 샘플링 과정을 반복했다.이러한 과학적 설계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자신감이 생겨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스틱형 액상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복용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하루 한 포 섭취로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13차 추가 생산분은 오는 주말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