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년 정통 시사전문지 시사매거진과 시사 경제 전문 채널 시사매거진 쎈tv가 공동으로 "다크 스파이더언더커버"를 런칭한다고 4일 밝혔다.
"다크 스파이더언더커버"는 정치·경제계에 숨겨져 있는 의혹들을 심층 분석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시사매거진 쎈tv의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숨겨져 있는 진실을 파해쳐 나가는 새로운 형태의 시사토크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진행과 연출을 맡은 김대규(시사매거진 쎈tv)대표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고통과 아픔을 전달하고 건전한 기업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 스파이더언더커버 첫 녹화 진행에서는 ‘대한항공 진에어 인수 그들만의 거래’, ‘대한한공 승무원 휴일근무 운영 실태’, ‘장거리 노선 승무원 휴게 기준’, ‘대한항공 KEE664 난기류 사건 운항 실체’를 비롯해 최근 이재명 대통령의 ‘은행이자놀이’ 지적과 2024년 1조 원의 영업이익을 낸 BNK 부산은행이 예대금리·대출금리가 시중은행의 2배 이상인 이유, 상장 앞둔 삼진어묵이 ESG경영 평가를 앞두고 판매단가를 물가 상승 대비 5배 이상 올린 이유, 국내외 주식 시장 전망 및 종목 이슈 등 화제성 있는 주제들로 8월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