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오는 8월 16일(토) 오후 7시, 압구정 와인바에서 특별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혼 남녀 각 10명이 블랙 & 레드 드레스코드로 한 자리에 모여 프리미엄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자리다.
퍼플스는 다년간 결정사 순위 상위권을 지켜온 신뢰 높은 결혼정보업체로, 초혼, 재혼, 이혼, 돌싱 등 다양한 회원층이 안심하고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철저한 신원 인증과 전문 매니저 매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소개팅앱이나 일반 모임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품격 있는 네트워킹과 안전한 만남이 퍼플스의 강점이다.
이번 ‘Just a Hello’는 단순한 미팅을 넘어 프리미엄 와인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기고, 100% 당첨이 보장된 경품 이벤트, 자유로운 프리토킹 시간, 그리고 모든 참석자에게 제공되는 선물까지 마련된 특별한 파티다. 참가자들은 고급스러운 맛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만끽하며 서로를 알아가고, 진정성 있는 인연을 만들어갈 소중한 시간을 갖게 된다.
퍼플스 관계자는 “모든 인연은 작은 인사에서 시작된다”라며, “퍼플스는 매번 이러한 미팅 파티를 통해 실제 커플이 성사되고, 그 사랑이 결혼으로 이어지는 사례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이번 퍼플스 파티도 진정한 인연을 찾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퍼플스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맞춤형 매칭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바쁜 일상에서도 이상형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본 파티는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만 참석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일정과 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퍼플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