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웰리비가 9월 10일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 3,39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스트레스케어 기능성 영양제 ‘테아로닌K’로, 저소득 가정 및 사회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닥터웰리비는 탈모케어와 스트레스 관리 솔루션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다. 특히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철학 아래, 탈모와 불면증 등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연구와 제품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증상 완화가 아니라, 근본적 스트레스 관리와 숙면을 통해 건강한 일상 회복을 돕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스트레스케어 테아로닌K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스트레스 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낮추어 심신의 평온을 돕고 숙면 개선에도 효과적인 불면증영양제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김희정 닥터웰리비 대표는 “탈모나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을 지키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스트레스 완화와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은 저소득 가정과 사회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웰리비는 탈모영양제 ‘판토맥스’, 스트레스케어 ‘테아로닌K’, 두피 스케일러, 근막괄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탈모 원인 해결 중심의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과학적 근거와 검증된 기능성 원료를 기반으로 탈모의 근본적 해결을 목표로 하는 닥터웰리비는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현대인의 건강을 지키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