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MD)는 독자적 프리즘테크놀로지(Prism-T)를 적용한 프리미엄 선케어 신제품 ‘셀베인 PDRN 데일리 선크림(Cellvane PDRN Daily Suncreen)’을 지난 22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넘어 피부 장벽 강화와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실현하는 저자극 선크림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핵심 성분은 바이오 소재 PDRN이며, 여기에 17종 아미노산과 자체 개발한 신소재 ‘히알라겐(히알루론산+콜라겐)’을 결합해 극대화된 수분 보습력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아티초크잎·녹차수·오트밀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형은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함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이중 차단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제품력뿐 아니라 환경적 가치도 고려했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70% 줄인 친환경 종이 포장재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를 적용해 지속가능성을 실현했다는 점도 특징이다”고 전했다.
제론셀베인 김덕규 대표(MD)는 “PDRN은 이미 의료 및 에스테틱 분야에서 효능이 입증된 바이오 소재다. 이번 선크림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PDRN 기반 스킨케어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다. 제론셀베인은 단순히 화장품을 만드는 기업이 아니라 피부 과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셀베인 PDRN 데일리 선크림’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제론셀베인 공식몰인 셀베인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